본문 바로가기
AhnLab Inside

안철수연구소의 트위터 오픈 및 V3 Time 안내

by 보안세상 2020. 3. 28.

2010.04.21

 


안녕하세요 안랩맨입니다.
점점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오늘, 안철수연구소가 또하나의 소통을 위한 채널인 트위터(ID: @AhnLab_man, http://twitter.com/AhnLab_man)를 오픈 했습니다.

누구보다 사용자들과의 소통에 노력해 온 저희 안철수연구소에게 트위터는 사용자들과 언제 어디서나 신속히 소통할 수 있는 또다른 커뮤니케이션이기에 그 의미는 더욱 큽니다. 이제 보안에 관한 다양한 정보 뿐만 아니라 저희 안철수연구소의 다양한 문화와 재미있는 모습들, 이벤트들을 누구보다 빠르게 제공하고, 사용자들의 생생한 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트위터 이웃들에게 더 많은 재미를 드리기 위해 매일 오후 2시 3분을 'V3 Time'으로 정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V3 Time 이벤트 소개
오후 2시 3분 (손가락 V와 3의 만남), 즉 'V3 Time'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 이벤트 내용
보안에 관련된 퀴즈를 중심으로 사진찍기, 이행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되신 분들에게 선물 증정.
- 2010년 8월 2일 부터 점수 마일리지 쌓기 형식으로 변경되어, 매일 모든 참여자에게는 50점, 당첨되신 세분께는 100점을 드리고, 매 월말 최고 득점자에게 V3 365 패키지, 도서, 기타 다양한 특전을 드립니다!  점수는 매월 reset되며, 득점현황은 매주 금요일에 공개합니다.

◆ 이벤트 참여
2시 3분에 AhnLab_man이 던지는 이벤트 내용에 따라, #V3_Time을 반드시 포함한 멘션형식으로 응모가능.


많은 follow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안철수연구소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