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Inside

안랩인들이 여름을 이겨내는 방법

by 보안세상 2020. 3. 28.

2011.07.27

 

안녕하세요. 안랩인입니다.

모두 등교나 출근은 잘 하셨는지요. 정말 하늘에 구멍이 난 듯 비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기분만큼은 뽀송뽀송한 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안철수연구소에서 있던 재밌는 이벤트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주 일요일은 무슨 날이었을까요? 예, 중복이었지요. 안철수연구소에서는 주말에 훌렁 지나간 중복을 그냥 보내기 아쉬운 마음에 25일, 월요일, 출출한 오후 3시, 전 직원을 상대로 '치킨데이' 이벤트를 벌였습니다. 그럼 호응이 뜨거웠던 '치킨데이'의 이모저모, 함께 살펴볼까요?

세시가 되니 치킨이 도착! 직원들은 이미 길게 줄을 서 있습니다. 설레이며 기다리는 직원들의 표정과 대조되는 치킨집 직원의 표정입니다.

이날 야외에서 수령하기로 하였으나 갑자기 비가 내려 본의아니게 온 건물에 치킨 냄새를 폴폴 풍기게 되었습니다. 500여 명의 전직원들에게 나누어 주기 위해 팀별로 치킨을 나누었는데요, 20명, 40명씩 인원이 많은 팀은 몇 박스나 짊어지고 가기도 했습니다.

저 행복한 표정이 보이시나요. 직접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사진으로도 충분히 느껴집니다.

초복엔 아이스크림, 중복엔 치킨을 먹었는데요. 그럼 말복은? 피서지에서 맛있는거 먹는게 최고겠지요.

어제 오늘 내린비로 침수된 곳이 많다고 하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아침 물과의 사투를 벌이고 출근하다보니 차라리 훅훅 더운 바람과 내리꽂는 뙤양볕이 그리워지는 듯도 합니다.

여러분들은 여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