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0.08.24 2010 안랩스쿨, 소통(疏通)하다

by 보안세상 2020. 4. 1.

안철수연구소는 8 23일부터 4일간 2회에 걸쳐 경기도 광주 서브원 곤지암 리조트에서 ‘2010 안랩 스쿨을 진행합니다. 안랩스쿨은 안철수연구소의 연중 최고 행사 중 하나로, 전사원이 함께 모여 IT 산업의 동향 및 진화방향을 파악하는 한편 동료 및 선후배간의 팀웍을 기르는 데에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번 ‘2010 안랩 스쿨 소통(疏通)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여기서 소통이란, 단순히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에 그치는 것이 아닌 산업 전반에 걸친 외부와의 소통, 조직 내의 소통 및 회사와의 소통을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 개념입니다.

 

직원들은 김홍선 대표, 안철수 의장과 함께 소통(疏通)’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삼성경제연구소 이성호 수석과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김성오 대표 등 외부 인사의 강연도 청해 듣습니다.

또한 저녁시간은 팀빌딩 및 조직활성화에 중점을 두어, 동료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전체 조직의 역동적인 소통에 기여하기 위한 시간으로 채웁니다. 안전한 업무환경 및 건전한 조직 문화 형성을 위해 보안 교육과 조직 내 성희롱 예방 교육도 함께 합니다.

 

해가 갈수록 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거듭나는 안랩스쿨은, 2010년에도 안랩인들의 조직 융화 및 팀워크 형성에 지대한 기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