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Inside

안철수연구소 판교사옥을 소개합니다! - ②

by 보안세상 2020. 3. 30.

2011.10.26

 

안녕하세요. 안랩인입니다. 현재 HELLO 라는 단어의 첫 글자들을 따서 5가지 테마를 통해 안철수연구소 판교사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H : Hi 안철수연구소
                                                            E : Eco 안철수연구소
                                                            L : Let's secure 안철수연구소
                                                            L : Learning 안철수연구소
                                                            O : On going 안철수연구소


오늘은 안철수연구소 판교사옥 소개 2탄! '깨끗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친환경 공간'을 담은 Eco 안철수연구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O.A, Canteen 룸

오늘도 엄청난 양의 서류가 출력되고 그 중 상당량이 쓰레기통으로 직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무심코 출력한 종이가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고 있다는 생각, 혹시 해보셨는지요?

이젠 판교사옥에 있는 O.A canteen 룸에서 종이낭비도 없애고 더불어 프린터/팩스/스캔/복사/파쇄업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출력을 보내고 O.A 룸을 방문하여 출입카드키를 인증하면 출력 완료! 본인이 인증하기 전까진 프린트되지 않으므로 비밀 문서 출력도 걱정 없습니다. 문서보안도 강화되고 불필요한 종이낭비도 줄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급하게 볼펜이나 사무용품이 필요한데, 사무용품함이 너무 멀리 있어서 불편하셨나요? 이젠 가까운 O.A canteen 룸 에서 각종 사무용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사무용품들이 깔끔히 정리되어 있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필요한 만큼만 가져가셔서 자원절약에 동참해야겠죠?

개인 머그컵

일회용 종이컵, 개인당 하루에 소비되는 양이 어마어마한데요. 환경을 생각하는 판교사옥에서는 이제 더이상 일회용 종이컵을 만나실 수 없습니다.

대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예쁜 머그컵이 안랩인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온기를 품은 머그컵에 커피 한 잔, 어떠세요?

분리수거함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판교사옥은 설계 초기단계에서부터 환경보호에 많은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 일환으로 개인별 쓰레기통을 없애고 다같이 사용하는 분리수거함을 설치했습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꾹 참고 깨끗한 지구 가꾸기에 앞장서는 안랩인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전거 거치대

꽉 막힌 교통체증을 피하기 위해 자전거 출퇴근 인구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와 건강에도 도움되는 자전거 출퇴근에 동참해보시지 않으시겠어요? 가지고 오신 자전거는 자전거 거치대에서 소중히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테마인  'Let's secure 안철수연구소' 편도 많은 기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