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6.01.28 판교CSR얼라이언스, 지역 아동센터에 교육 물품 기증

by 보안세상 2020. 4. 26.

- 사내 기부이벤트로 모인 기부금으로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에 교육 물품(학습서, 미술용품 등) 200여개 기증

 

 

지역 기업 사회공헌연합인 ‘판교CSR얼라이언스(이하 얼라이언스, 보충자료 참조)’가 지난 연말 사내 기부이벤트 수익금으로 아동용 교육 물품을 구매해 판교지역 아동센터 '판교푸른학교(센터장 강경애)'에 기증했다.

 

이번에 얼라이언스가 기증한 물품은 초등학교 각 학년 별 학습서와 수채화 물감, 팔레트 등 총 200여개의 교육 물품이다.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는 이번 기증품을 현재 돌보고 있는 아동들의 새 학기 학습과 미술 활동 등 다양한 교육 과정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물품 기증은 지난해 12월 얼라이언스 회원사인 웹젠과 안랩이 공동으로 기부 기념품을 특별 제작해 사내 카페에서 판매하는 ‘기부 팩’ 행사 수익금으로 진행됐다.

 

얼라이언스 회원사 웹젠 김양훈 팀장은 “사내 기부이벤트 수익금으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실제 필요한 물품을 기증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판교CSR얼라이언스가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교육 물품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웹젠 홍보팀 김양훈 팀장,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 이나라 사회복지사,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 강경애 센터장,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송창민 팀장

 

 

---------<보충자료>---------

 

판교 CSR 얼라이언스

판교 테크노밸리에 입주한 기업들이 힘을 합쳐 지역 사회의 다양한 문제해결에 나서겠다는 상생의 의미로 탄생한 지역 기반 기업 사회 공헌 연합이다. 현재 현재 참여 기업은 ㈜가비아, ㈜마이다스아이티, ㈜스마일게이트,㈜시공테크, ㈜아프리카TV, ㈜안랩, ㈜엔트리브소프트,㈜오콘, ㈜웹젠, ㈜윈스, ㈜이트너스, ㈜카카오 등 12개 기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