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5.12.03 V3모바일, 일본 최대 SW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판매 개시

by 보안세상 2020. 4. 25.

- V3 모바일 3.0, 12월 2일부터 일본 ‘벡터(Vector)’ 사이트에서 판매 개시

- 오프라인 판매점 및 구글플레이에 이어 V3모바일 3.0의 일본 내 공급 채널 확대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은 12월 2일(수)부터 자사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전용 보안 솔루션 ‘AhnLab V3 Mobile 3.0(이하 V3 모바일 3.0, 보충자료 참조)’을 일본 최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 ‘벡터(Vector, http://www.vector.co.jp/, 보충자료 참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품 URL: http://shop.vector.co.jp/service/catalogue/ahnlab

 

안랩은 이번 ‘V3 모바일 3.0’의 ‘벡터’ 출시로, 일본 내 스마트폰 판매점 및 일본 구글플레이에 더해 제품 공급채널을 확장하게 됐다.

 

안랩은 “글로벌 테스트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안랩의 모바일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관련 시장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보충자료]

1. 안랩 V3 모바일 3.0

‘V3 모바일 3.0’은 AV-Comparatives 및 AV-TEST 등 글로벌 테스트에서 최상위권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안랩 V3 모바일’의 엔진을 기반으로 강력한 안드로이드 악성코드 탐지기능을 제공하는 일본 시장 전용 모바일 보안 솔루션이다.

 

▲악성코드 유입 단계별 보안, 원터치 보안 점검, 악성 URL 탐지 등 보안 성능을 강화하고 ▲사용자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앱 실행을 제어할 수 있는 ‘앱 잠금’, 갤러리 내 사진/동영상을 숨길 수 있는 ‘갤러리 숨김’, 앱이 요구하는 권한을 알려주는 ‘개인정보보호 도우미’, ‘분실 단말 제어’와 같은 사생활 보호기능(Privacy care)을 동시에 제공한다.

 

2. 벡터(Vector)

일본 최대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이며, 소프트웨어 소개 기사, 메일 뉴스 등 최신 정보를 발신하고 있다. 월간 페이지뷰는 약 5,000만PV, Unique 유저수(중복 이용자를 제외)는 432만명, 매월 500만이 넘는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