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5.11.26 안랩, ‘웹 방화벽 구축 및 원격관제 서비스’ 한달 무료 체험 프로그램 운영

by 보안세상 2020. 4. 25.

 

웹방화벽 설치부터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까지 무료로 받아보세요  

 

- 웹 방화벽 미운영 기업은 12월 18일까지 누구나 이메일(mssevent@ahnlab.com)로 신청 가능

- 신청 기업 대상 웹 방화벽 무상설치 및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 한 달 무료 제공

- 고객이 무료 체험 기간 종료 후 정식 계약을 원할 경우 서비스 기간 한 달 연장 혜택

 

최근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웹사이트 침해로 인한 정보유출이나 정상 웹사이트가 악성코드 배포처로 악용되는 등의 사례가 발생하는 가운데, 안랩이 웹 방화벽 구축과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 달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은 웹 방화벽 구축과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 달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는 현재 웹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기업의 신청을 받아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무상으로 웹 방화벽을 설치해주고, 해당 방화벽에 대한 전문 원격관제 서비스를 한달 간 무료로 시범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웹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문의 및 신청은 12월 18일(금)까지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 전용 이메일(mssevent@ahnlab.com)로 하면 된다.

 

[‘안랩 원격관제 무료체험 패키지’ 프로그램 상세 설명]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안랩의 엔지니어가 해당 기업을 직접 방문해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춰 웹 방화벽을 무상으로 설치한다.

 

이후 안랩의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에서 해당 방화벽을 통하는 네트워크에 대해 ▲취약점 정보 모니터링 및 수집, ▲보안위협 이벤트 정밀 상관 분석, ▲실시간/월간 보안위협 대응 및 운영현황 보고서 발행 등 전문 보안관제 서비스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 기간 종료 후 원격관제 서비스 정식 계약 시에는 서비스 기간을 한 달 추가 제공한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규모가 작은 기업에도 다양한 보안위협은 상존하고 있다” 며, “이번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웹 보안 및 원격관제를 어렵게 느꼈던 중소기업의 보안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