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1.04.29 '허블 3D' 시사회 초대권 당첨자 발표!

by 보안세상 2020. 4. 6.

안녕하세요. 안랩인입니다.
5월 3일(화) 오후 6시 30분 상영되는 '허블 3D' 시사회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정성껏 적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고 싶었으나, 다 드리지 못한 점이 많이 아쉽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이벤트를 마련하여 더 많은 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허블3D 시사화 초대권 당첨자 >

축하드립니다!!

당첨된 분들은 5월 3일(화) 용산 CGV, 오후 6시(18시)까지 오시면 성함 확인 후 초대권을 1인 2매씩 드립니다.

다음은 선정된 베스트 사연입니다. ^^

 

★ 베스트 댓글 이보*님 ★

내가 꼭 허블 3D를 봐야 하는 이유!
안철수 박사님의 친근한 목소리를 '허블 3D'를 통해 한 번 더 듣고자 하는 사심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허블의 눈으로 바라 본 우주의 경이로운 모습을 3D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무척 기대됩니다! 우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며,우주와 지구, 그리고 자신의 존재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우주 비행사들의 도전하는 모습을 보며 현재의 삶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 나아가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함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과학 다큐 영화 '허블 3D'에 담긴 우주의 경이로운 모습과 우주 비행사들의 도전정신이 제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

★ 베스트댓글 박현*님 ★

얼마 전 안철수 선생님께서 이 영화의 나레이션을 하셨다는 뉴스 기사를 접하고 꼭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화는 세 가지 이유에서 많은 사람들이 봐야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첫 째로,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과학의 중요성입니다. 우주탐사는 그야말로 모든 과학분야의 집합분야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과학이 발달하지 않은 나라에서는 엄두도 내지 못하는 분야이기도 하구요.
둘 째는 앞으로 우주를 누가 먼저 선점하느냐에 따라 각 나라의 미래가 걸려있다고 말하듯이 "우주"의 중요성을 깨닫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의미는 무엇보다도 미국에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안철수" 선생님이 나레이션을 함으로써 이 영화의 무게감을 더했다는 것입니다. 안철수 선생님의 목소리로 전해듣는 우주이야기 꼭 보고듣고 싶어지네요. 좋은 추억이 될 시간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 베스트댓글 박정*님 ★

 천문학자가 꿈이었던 한 소년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현실적인 선택을 따라 공부할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결국 전자공학을 전공하며 틈틈히 교양천문학으로 옛적 꿈을 붙들고 있던 소년은, 또다시 전공이 아닌 곳에서 즐거움을 발견했습니다. 이번에는 현실적인 선택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을 하자..며 선택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길로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년의 시간이 지나 결혼도 하고..
결국 도달한 곳은 안철수연구소ㅡ 몇주간 아내의 입원으로 사내 직원 시사회 모집 공고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결국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다가 이 공지를 보고 댓글을 띄워 봅니다. 어제 퇴원한 아내에게 줄 선물로, 그리고 어릴적 꿈을 다시 생각할 수 있도록 나에게 줄 선물로 시사회 초대권을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