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0.10.27 안랩 일본법인,일본 최대 IT 전시회 "IT프로 엑스포" 참가

by 보안세상 2020. 4. 3.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약칭 안랩’)의 일본법인 안랩재팬( www.ahnlab.co.jp ) 2010 10 18~19Tokyo BigSight에서 개최된 일본 최대급 IT 전시회 “IT프로 엑스포(IT Pro Expo)”에 참가했습니다.

 

도쿄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는 전시회장 , Tokyo BigSight

 
'IT프로 엑스포'는 세계 각 국에서 온 240여개 사의 73,000 여 명의 IT업체 관계자 및 바이어가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상담 및 정보교환을 할 수 있는 장으로, 참가자들은 다양한 정보와 트랜드 및 기술 동향, 시장동향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안랩 일본법인은 이번 전시회에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인 “안랩 트러스가드 UTM 1000 (AhnLab TrusGuard UTM 1000)”과 보안관제 서비스 “안랩 세피니티 (AhnLab Sefinity)” 를 전시했습니다.

 

안랩 일본법인 오우라 과장

 


이번 전시회에서는 “UTM+MSS의 성공사례”를 주제로 미니 세미나가 동시에 개최되기도 했습니다. 안랩 일본법인의 오타니 대리는 이날 행사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보안관제 서비스 “안랩 세피니티 (AhnLab Sefinity)”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안랩 세피니티”  에 대한 발표

 


재미있었던 점은 이번 행사에서는 UTM(종합 위협 관리) 벤더들이 모인 전문 부스에서 타사 UTM과 함께 전시되어, 인기있는 벤더와 그렇지 않는 벤더가 뚜렷하게 구별되는 양상을 보였습니다. 단순히 UTM만을 제공하는 벤더들은 방문자가 뜸한 모습을 보인 반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관제까지 광범위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 안철수연구소의 솔루션은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사진 왼쪽부터 오자와 대리, 임대원 대리, 오타니 대리

 

 3일간의 IT프로 엑스포에서 안랩 일본법인은 각국에서 모인 IT기업 및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현재 IT산업의 트랜드와 안랩의 기술을 성공적으로 알리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