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Tip

보안위젯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

by 보안세상 2020. 4. 27.

2009.05.08

 

여러분들의 안전한 블로그 생활을 위해 안철수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보안위젯"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보안위젯을 제공하는 캠페인 페이지 접속 후,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합니다.  사이드바 가로 사이즈를 선택한 후 퍼가기 버튼을 누르면 소스코드가 복사가 됩니다.  


2. 티스토리 블로그에 로그인 하여, [플러그인]으로 이동 한 후 "배너출력" 플러그인이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살펴봅니다. "배너출력"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으면, 클릭을 통해 활성화를 시킵니다.


3. 배너출력이 활성화 되었다면, [스킨]의 "사이드바" 로 이동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듈 중에 "HTML 배너 출력"을 사이드바 꾸미기 부분에서 자신이 위치하고자 하는 곳으로 이동을 시킵니다.


4.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저의 블로그가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사이드바 제일 위쪽에 위치를 시켰습니다. 제 블로그는 안전하고, 소중하니까요 ^^;;


5. 편집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html 소스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위젯 페이지에서 복사된 설치 코드를 Ctrl+V를 눌러 복사한 다음, 확인을 눌러 줍니다.


6. 이제 저장버튼만 누르기만 하면 내 블로그에 "보안위젯"이 설치가 됩니다.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블로그에 어떻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 미리보기 버튼을 눌러 먼저 확인해 주세요.


7. 드디어 "보안위젯"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뿌게 달렸죠?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안전을 제공해 주는  "보안위젯"으로 즐거운 블로그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덧글) 다음위젯뱅크 등록은 다음주 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다음주 초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덧글2) 위젯뱅크 등록을 진행하였으나, 정책상의 이유로 등록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음블로그나 카페에 설치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