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보안in

안철수연구소, 일본서 ‘안랩데이’ 개최

by 보안세상 2020. 4. 8.

2009.07.08

 

안철수연구소의 일본법인은 7일 도쿄에서 김홍선 대표, 야마구치 법인장을 비롯, 주요 파트너 및 주요 언론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9안랩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안철수연구소가 일본 시장에서 보안 세미나를 개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홍선 대표는 한국의 IT 인프라 및 보안 원천 기술로 축적된 전천후 통합 보안 서비스 능력과 최첨단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기술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을 보안 컨설팅, 침해사고대응(CERT) 등 보안 서비스 체제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의 거점으로 삼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일본법인은 기업용 보안 관리 서비스인 "통합 관리 보안 서비스(AhnLab Total Managed Security Service, 이하 TMSS)"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이를 강화하기 위해 올 10월에는 일본법인에도 침해사고 긴급대응조직을 신설키로 하였습니다.

 

아울러 중소기업 보안을 위해서 네트워크 통합 보안 장비인 트러스가드(AhnLab TrusGuard)에 대한 영업을 강화하고, 일본 내 다른 기업과 전략적 제휴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김홍선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안철수연구소가 일본에서도 PC보안, 네트워크 보안, 컨설팅, CERT, ASEC 등 통합 보안 기업으로의 위상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지금까지 축적한 기술 역량을 충분히 활용하는 동시에 고객 맞춤형 보안 서비스까지 결합하여 일본 시장에서 성공한 기업의 사례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