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보안in

보안위젯을 네이버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

by 보안세상 2020. 4. 8.

2009.07.01

 

안전한 블로그 생활을 돕는 보안위젯이 네이버 블로그에도 설치가 가능해 졌습니다. 이로써 보안위젯을 설치할 수 있는 블로그는 텍스트큐브,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로 확대가 되었습니다.

 

보안위젯이 무엇인가요? [클릭]
보안위젯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 [클릭]


아울러, 6월 30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위젯 설치하면 설치 블로거의 이름으로 1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100원의 기적' 캠페인도 7월 31일까지로 연장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거 여러분들도 보안 위젯을 설치하여, 안전한 블로그 생활도 하시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원을 기부하는 좋은 일에 동참해 주세요. 

자, 그럼 네이버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보안 위젯 캠페인 페이지로 갑니다.(캠페인 페이지는 http://widget.ahnlab.com 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깁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등록할 수 있는 위젯의 크기를 가로 170px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160 픽셀을 선택해 주세요.  그런다음 [퍼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위젯 소스가 복사 됩니다.

2. 이제 네이버 블로그로 갑니다. 로그인 하신 후 [블로그관리]-[스킨선택]-[레이아웃선택]으로 들어갑니다.

3. 레이아웃 선택 오른쪽 제일 하단에 [+위젯직접등록 BETA]를 클릭합니다.

4. 위젯 직접 등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위젯명은 여러분들이 직접 이름을 넣으시면 됩니다.

5. 보안위젯이다보니, 쉽게 '보안위젯'으로 이름을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Ctrl+V를 눌러 보안위젯 캠페인 페이지에서 복사한 위젯코드를 입력합니다.

6. 소스 코드 입력 후 [다음]을 누르시면, 위젯의 형태가 나타납니다.

7.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위젯 사용 설정]에 '보안위젯'이라는 위젯이 새로 생성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8. 자, 이제 내 블로그로 돌아가서 확인하는 일만 남았죠?


무사히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굿네이버스와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 '100원의 기적'을 7월 31일까지 연장하였으니, 아직 설치를 하지 않으신 블로거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