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07.08.01 안철수연구소 온라인 쇼핑몰, '안랩몰'로 브랜드화 & 풍성한 이벤트

by 보안세상 2020. 3. 20.

안철수연구소는 온라인 쇼핑몰을 ‘안랩몰(AhnLab Mall)’로 브랜드화하면서, 프리미엄 전문 쇼핑몰로 도약하기 위한 채비를 갖췄습니다. 아울러 축하 글 남기기, 파격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보면 우선, ‘안랩몰’로 새롭게 브랜드화한 것을 기념하여 8월 24일까지 축하 및 응원의 글을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 2장씩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주일만 이가격’이라는 코너를 신설, 매주 한 제품씩,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평균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밖에 8월 15일까지 통합보안제품 V3 IS 2007 Platinum을 신규로 구입하거나, 재계약 하는 고객들에게는 60일을 추가 연장해 줍니다.

 

중소기업(SMB)을 대상으로 한 소호샵(SOHO Shop)도 신규 오픈을 했는데요, 소호샵에는 15% 저렴한 ‘V3 할인팩’, 라이선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V3 증정팩’, 서버용 제품 V3 Net을 묶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V3 묶음팩’, 기업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묶은 ‘SW/HW팩’ 등으로 다양화하여, 기업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안랩몰’에는 V3 등 보안 제품뿐만 아니라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보안서적 등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상품이 구비돼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사무자동화(워드, 오피스), 웹 제작 관련 제품이 있으며 하드웨어에는 외장형 하드 디스크, USB 저장장치, 주변기기, 인터넷 공유기,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보안서적 코너는 예스24와 제휴해 편리하게 도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안철수연구소는 570만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보안 포털 사이트 '안랩닷컴'을 비롯, 토털 PC 케어 서비스인 '빛자루', 시범서비스 중인 오픈아이디 인증 서비스 '아이디테일'과 사람 중심의 토론 플랫폼 '펌핏' 등 인터넷 환경에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