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0.12.14 아름다운가게에서 안철수연구소를 만나세요! 12월 18일

by 보안세상 2020. 4. 4.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가고,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금 주에는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들이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이런 강추위에 얼어 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나눔의 자리가 있습니다. 바로 12월 18일 토요일에 열리는 안철수연구소의 여덟 번째 '아름다운토요일' 행사 입니다.

 

안철수연구소는 '아름다운토요일' 행사를 위해 11월부터 한달 간 의류, 도서, 아동용품 등 나에게는 더이상 필요없지만 다른 이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될 재활용품을 모았습니다. 그 기증 물품 숫자가 자그만치 4000점이 훌쩍 넘는다고 합니다. 기증품 수거 담당 직원들이 욕심을 낼 만큼(?) 유용한 물품들이 가득가득 들어왔답니다.

 

30대 젊은 엄마 아빠들이 많은 회사 특성상 고급 유모차, 새거나 다름없는 각종 장난감, 우리 아이가 입으면 딱 맞을 예쁜 아이 한복! 거기다 포장도 뜯지 않은 아*방 새 신발 50 여 켤레 등 유아, 아동 용품이 한 가득 모였습니다. 물론 기증 단골 품목인 도서들도 넘쳐나고, 오디오 콤포넌트, 40인치 TV, MP3플레이어 등의 IT 제품도 새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안철수 박사님도 도서, 의류, 가방 등 200점에 가까운 물품을 기증하셨습니다.

 

~다란 파란 박스 25, 종이 박스 6개에 꽉꽉 채운 엄청난 양의 물품이 아름다운가게 차에 실려나갈때 어찌나 뿌듯했던지요 ^^;;
이 물품들은 모두 12 18일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판매됩니다.

블로그 이웃분들도 방문하시면 필요한 물건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믿습니다! 또한 이날 판매된 수익금은 모두 불우이웃을 돕는 좋은일에 쓰이게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은 지하철 3호선 양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내 거리(캠코양재타워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으며(상세 주소는 강남구 도곡1동 948-14 미도빌딩 1층), 행사 시간은 오전 1030분 부터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필요한 물건은 많은데 새 것을 사기에는 부담되셨나요? 12 18,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열리는 아름다운토요일 행사에 오셔서 필요한 물건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고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도 나누세요.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