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0.10.06 블로그에 안전을 달아주세요, 보안위젯 설치 안내

by 보안세상 2020. 4. 2.

여러분들의 안전한 블로그 생활을 위해 안철수연구소에서는 블로그 페이지의 안전도를 진단하고 최신 보안 정보를 제공하는 보안위젯을 리뉴얼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번 개편으로 플래시기반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환경에서도 안철수연구소 보안위젯의 유용한 서비스를 PC에서와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위젯을 설치하시면:
1. 나의 블로그가 혹시 악성코드 유포에 악용되고 있는지 여부를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알려주어 한눈에 안전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최신의 보안정보와 안철수연구소의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긴급한 보안 이슈가 있을 때 빠르게 보안위젯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보안 사고 확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안철수연구소가 제공하는 무료백신 ‘V3 Lite’를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 악성코드로부터 PC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단, 보안위젯에서 제공되는 ‘V3 Lite’를 일반 가정용 PC에는 설치할 수 있지만, 기업 및 공공기관, 단체, PC방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 세계 아이들에게 기부할 수 있습니다.(댓글란에 설치 블로그 주소를 꼭 남기셔야 합니다!)



보안위젯은 티스토리, 네이버 등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면 누구나 퍼가기를 통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기

2. 네이버 블로그에 설치하기

3. 텍스트큐브 블로그에 설치하기

보안위젯을 설치하시면 내 블로그의 안전과 함께 온 세상 아이들의 안전도 지키실 수 있습니다.

안철수연구소는 작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100원의 기적’캠페인을 진행해 보안위젯을 설치하는 블로거의 이름으로 100원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위젯 캠페인 페이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기고 설치하면 안철수연구소가 여러분의 이름으로 100원을 자동 기부하며, 모아진 수익금은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아래 댓글란에 설치하신 블로그 주소를 꼭! 남겨 주세요!

※ 기존에 저희 보안 위젯을 설치하셨던 분들은 별도의 절차없이 자동 업그레이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