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0.09.14 티스토리에 보안위젯 설치하기

by 보안세상 2020. 4. 2.

안전한 블로그 생활을 위해 안철수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보안위젯"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1) 보안위젯을 설치할수 있는 아래 [URL 소스]를 사이드바 가로 사이즈에 맞춰 선택한 후 복사 합니다.
 - 160px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widget.ahnlab.com/widget_160.php">

- 200px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widget.ahnlab.com/widget_200.php">

2) 티스토리 블로그에 로그인 하여, [플러그인]으로 이동 한 후 "배너출력" 플러그인이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살펴봅니다. "배너출력"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으면, 클릭을 통해 활성화를 시킵니다.

 

 

3) 배너출력이 활성화 되었다면, [스킨]의 "사이드바" 로 이동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듈 중에 "HTML 배너 출력"을 사이드바 꾸미기 부분에서 자신이 위치하고자 하는 곳으로 이동을 시킵니다.

 


4) 편집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html 소스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위젯 페이지에서 복사된 설치 코드를 Ctrl+V를 눌러 복사한 다음, 확인을 눌러 줍니다.

 


6) 이제 저장버튼만 누르기만 하면 내 블로그에 "보안위젯"이 설치가 됩니다.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블로그에 어떻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 미리보기 버튼을 눌러 먼저 확인해 주세요.

 

 

7) 예쁘게 완성!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안전을 제공해 주는  "보안위젯"으로 즐겁고 안전한 블로그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