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07.12.17 안철수연구소 일본법인, 됴쿄 지하철 JR선 아키하바라 역에 광고~!

by 보안세상 2020. 3. 21.

안철수연구소 일본법인이 최근 하루 이용자 수가 30만여 명을 웃도는 도쿄 지하철 JR선 아키하바라역에 지하철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이 광고는 도쿄 아키하바라(秋葉原)역 소부(總武)선 신주쿠행 승강장에 설치돼 있는데, 이 광고판은 지하철 출구 안내판을 패러디한 디자인으로 규정이 까다로운 일본 광고 업계에서 이는 매우 이례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는   ‘한국의 보안 No.1 안철수연구소가 PC를 지킵니다’라는 헤드카피 아래 V3 IS 2007 Platinum과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인 핵쉴드(AhnLab HackShield Pro) 등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특히 회사명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4개국어로 표기해 글로벌 기업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안철수연구소 일본법인은 최근 일본 네트워크 보안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전문가인 야마구치 이치로 (Yamaguchi Ichiro, 山口一郞)를 법인장으로 영입한 데 이어, 이번 광고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현지화 경영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일본 아키하바라역에서 안철수연구소 광고를 보시면, 사진 찍어서 트랙백 걸어주세요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