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07.12.11 안철수연구소,따뜻한 나눔활동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by 보안세상 2020. 3. 21.

안철수연구소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웃들에게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장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안철수연구소는 지난 8일 아름다운가게 서울역점에서 나눔과 재활용을 주제로 한 자선바자회인 아름다운토요일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오석주 대표가 직접 전 임직원들에게 나눔 문화 동참을 독려하는 메일을 보내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그래서 지난 2003년 처음 행사를 시작한 이래, 올해가 가장 많은 물품(1612점)을 기증하였습니다. 또한 당일 행사에도 오석주 대표, 김기인 CFO 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물품 판매 활동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했고, 20, 40, 60, 100, 2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통합보안 백신 V3 IS 2007 Platinum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가졌습니다.

 

이에 앞서, 안철수연구소에 새롭게 입사한 신입 공채 사원들도 신입 교육의 일환으로 선행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들은 가산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지원, 교육용 PC 무상 점검 및 백신 설치, 복지관 환경미화 활동을 통해 안철수연구소의 기업이념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철수연구소는 올 한해에도 다채로운 나눔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오고 있습니다.  연초부터 굿네이버스와 함께 V3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랑나누기 행복더하기행사를 실시해 결식아동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나누었으며, 정보문화진흥원과는 사랑의PC보내기 사업과 해외인터넷청년봉사단에 통합보안백신 V3 IS 2007 Platinum를 지원하는 등 국내외 정보화 격차 해소에 동참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안철수연구소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아름다운일터캠페인에도 1,500여 만원을 모금했는데,  이 금액은 연말 종무식 때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여 산간, 벽지 소외계층 도서보내기 지원사업에 쓰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