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0.02.19 무료백신 V3 Lite와 버디버디 메신저가 만났다

by 보안세상 2020. 3. 30.

-‘버디버디 메신저 설치 시 V3 Lite와 사이트가드 함께 쉽게 설치
-10대 청소년 사용자 보안 수준 향상, 안전한 인터넷 환경 제공

 

 

가볍고 빠른 무료백신 ‘V3 Lite(V3 라이트)’와 인스턴트 메신저 버디버디가 만났습니다.

19
일부터 무료백신 ‘V3 Lite’(www.V3Lite.com) 위험 사이트 차단 무료 보안 서비스인 사이트가드’(www.SiteGuard.co.kr)를 인스턴트 메신저 버디버디’(www.buddybuddy.co.kr)를 설치할 때 손쉽게 함께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전용 웹사이트를 방문해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 없이 버디버디 메신저를 새로 설치하거나 파일 또는 링크를 전송할 때 
‘V3 Lite’ 사이트가드를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메신저 사용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버디버디는 보안에 취약할 수 있는 10대 청소년 사용자가 많아 이들이 보안 수준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무료 백신 ‘V3 Lite’ 현재 약 1330만 명이 사용하는, 개인용 무료백신의 대명사입니다. 특히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보안 전문 업체가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됩니다.

최신 악성코드를 가장 잘 진단/치료하고, 24시간 365일 긴급 대응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신뢰를 주고 있
습니. 설치 용량이 매우 가볍고 작동 속도가 빠르며, 실시간 검사/진단/치료는 물론 다른 무료 백신은 제공하지 않거나 불완전하게 제공하는 PC 최적화, 툴바 관리, 자체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신개념 실시간 악성코드 탐지 기술인 '스마트 디펜스(ASD)' 기술이 탑재돼 강력한 악성코드 대응력을 갖추었습니.

위험 사이트 차단 무료 보안 서비스인 ‘사이트가드’는 약 900만 명이 사용하며, 위험한 인터넷 사이트를 경고 및 차단해 사용자의 PC와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신개념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입니다.

해킹으로 악성 스크립트가 삽입된 웹사이트,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을 공격하는 웹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와 사기/피싱 사이트의 접속을 사전에 차단해줍니다. 또한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시 1차 검색 결과 화면에 해당 링크의 위험 여부를 표시하고, 파일 다운로드 시 악성코드 유무를 검사해 감염된 파일을 삭제합니다.

이 두 가지 무료 보안 서비스는 개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 및 공공기관, 단체, PC방 등은 유료로 라이선스 계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 안철수연구소는 유료 모델로 V3 365 클리닉(개인용), V3 Internet Security 8.0(기업용), V3 MSS(중소기업용), 사이트가드 프로(기업용)를 제공합니다.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