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Inside

보안관제팀, 판교사옥 '홈커밍데이' 실시

by 보안세상 2020. 3. 29.

2011.10.18

 

안녕하세요. 안랩인입니다. 오늘은 지난 10월 15일에 있었던 보안관제팀의 홈커밍데이 이벤트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새단장을 한 판교사옥에 보안관제팀 분들과 가족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회사 1층 로비에 마련된 전시실에 이쁜 공주님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1층 로비에서는 함께 모여, 그간 있었던 보안관제팀 대소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안철수연구소의 지난 일들에 대해 임영선 상무님이 친절히 소개해 주시는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집중해서 듣는 직원이 있는 가 하면 사진 포즈 잡기에 바쁜 직원 분도 계셨습니다.

1층 로비에서의 일정을 마친 후 판교사옥도 식후경! '맛있다'라는 문구가 큼직하게 보이는 이 곳은 판교사옥 구내식당입니다. 가족들과 오손도손 식당에 모여 식사하니 맛있는 식사가 오늘따라 더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는 식사가 끝나고 보안관제팀이 일하는 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TV뉴스로 자주 보던 그 곳, 바로 안철수연구소의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에서 직원들의 하루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집중하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입니다.

회사 곳곳에 마련된 테이블축구 게임이 많은 분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게 했습니다.

판교사옥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마치고, 앞으로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보안관제에 더욱 힘쓰겠다는 의지를 되새기며 모두 '화이팅'을 외쳐보았습니다.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