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22.11.11 안랩, ‘가래떡 데이’ 사내 이벤트 진행

by 보안세상 2022. 11. 11.

농업인의 날, 과자보다 가래떡!

안랩, ‘가래떡 데이’ 사내 이벤트 진행

- 20년째 이어진 ‘안랩 가래떡 데이’: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11 11일마다 우리 쌀로 만든가래떡 간식 안랩 임직원에 제공

 

안랩이 11월 11일(금) 농업인의 날을 맞아 사내 식당에서 진행한 '안랩 가래떡 데이' 행사에서 임직원이 우리 쌀로 만든 가래떡 세트를 고르고 있다. '안랩 가래떡 데이'는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03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20년 째를 맞이한 안랩의 이색 사내 이벤트다.

 

안랩이 11월 11일(금) 농업인의 날을 맞아 사내 식당에서 진행한 '안랩 가래떡 데이' 행사에서 임직원들이 우리 쌀로 만든 가래떡 세트를 건네 받고 있다. '안랩 가래떡 데이'는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03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20년 째를 맞이한 안랩의 이색 사내 이벤트다.

 

[상세 내용]

안랩(대표 강석균, www.ahnlab.com)이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맞아 임직원에게 가래떡을 제공하는 ‘안랩 가래떡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안랩 가래떡 데이’는 안랩이 매년 ‘농업인의 날’에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과자 대신 우리 쌀로 만든 가래떡을 전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이색 사내 이벤트다. 2003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20회를 맞았다.

 

이 날 안랩 임직원들은 사내 식당에 개별 포장되어 있는 ‘오색 가래떡 세트’를 가져가 각자 자리나 식당 등 원하는 장소에서 이벤트를 즐겼다.

 

안랩은 “가래떡 데이이벤트와 같이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작은 부분에서부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건강한 사내 문화를 이어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