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보안in

컴맹은 누구에게 도와달라고 해야 하나요?

by 보안세상 2020. 4. 11.

2011.05.19

 

A씨는 얼마 전 중고 컴퓨터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이 컴퓨터에는 가짜백신, 불필요한 툴바 뿐 아니라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다수 깔려있어서 불편한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함부로 삭제했다가 고장나면 어쩌나 겁이 난 A씨는 오랫동안 이용하던 PC주치의를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A씨가 PC주치의를 4년 동안 친근하게 이용한 까닭은 무엇이었을까요?

* 이 글은 “PC 주치의 사용기 생생~릴레이~!”에 사용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님의 사례를 바탕으로 정리된 것입니다.
( http://v3clinic.ahnlab.com/v3clinic/site/story/experienceInfoView.do?boardSeq=50105192 )

지워지지 않는 가짜 백신도 한번에!

 

PC 주치의는 쓸모없는 프로그램을 지워주며 A씨가 답답해하던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 주었습니다.

 

 N백신, S박스, D보안패치, E툴바 등등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해주고, Autorun과 같은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해 주었습니다. 또한 이미 설치된 인터넷 안전결제 프로그램들끼리 서로 부딪혀서 생기는 문제점들까지 깨끗이 정리해 주었습니다.

 

무엇보다도 A씨가 이 서비스에 특히 만족하는 부분은 사소한 문제까지 PC주치의와 상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에는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려고 상담했더니, 담당자께서 좀 더 사용하다가 본체를 교체하라고 조언해 주시더군요.”라며 컴퓨터를 잘 모르면 판단하기 힘든 문제들도 쉽게 상담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다고 말했습니다.

 

“몇 년 동안 사용해 본 결과, 정기적으로 정리도 하고, 모르는거 있음 물어도 보고, 필요없는 화면들도 안뜨고...이런 것들이 너무 편합니다. pc주치의들은 모두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4년 이용하는 동안 한번도 불만을 느껴본 적이 없어요!”라며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Ahn



 

PC주치의 이럴 때 사용하세요!
* PC가 이유 없이 느려질 때
*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는지 의심스러울 때
* 내 PC의 상태를 알고 개선하고 싶을 때
* 게임 중 잦은 인터넷 오류가 뜰 때
* 인터넷 활용법 및 프로그램 사용법을 알고 싶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