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보안in

갤럭시S 스마트폰 V3모바일 설치 및 업데이트, 안드로이드폰 바이러스 퇴치방법

by 보안세상 2020. 4. 9.

2010.08.11

 

최근 안드로이드폰 스파이웨어를 비롯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이슈 등 그 어느 때보다 관련 스마트폰 보안 및 백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관련 글 http://blog.ahnlab.com/ahnlab/914)

 

이에 더불어 국내 최초 & 최강 모바일 백신인 V3 Moblie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안랩맨을 놀라게 한 갤럭시S를 쓰는 많은 지인들의 질문!

"갤럭시 S에서는 V3 Mobile 쓸 수 없나요? 옴니아2에도 깔려 있던데..."

"갤럭시 S에서 V3 쓰려면 마켓 가서 다운받나요? 가격은 얼마에요?"


?! 터치 두 번이면 찾을 수 있는 V3 Mobile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르고 이용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답니다.


갤럭시 S에 기본 메뉴로 설치되어 있으면 좋았을 것을(사실 가장 기본 애플리케이션인데 --;;) 한 단계 아래 숨겨놔서 많은 사용자들이 혼란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에 안랩맨이 나서서 갤럭시 S에서 V3 Mobile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먼저 홈에서 시작할 경우 아래 4가지 메인 아이콘 중 [메인메뉴]를 선택합니다.


2. 메인메뉴의 3번째 탭에 [프로그램 탐색기] 메뉴 아이콘이 있습니다.(혹시 없으면 앞뒤 탭을 눌러 찾아보세요~) 이를 선택합니다.


3. 짜잔! 제일 처음으로 나오는 프로그램이 바로 V3 Mobile입니다.

프로그램 탐색기에는 V3 Mobile 외에도 설치되지 않은 기본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숨어 있습니다. 농구 게임도 꽤 재밌고, 스마트리더(명함 인식 프로그램)도 매우 유용하더라구요 ^^

 

, 이제 V3 Mobile을 선택해 주세요.


4. 프로그램 설치를 묻는 질문이 나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수 초 걸리지 않고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5. V3 Mobile 실행 화면입니다. 이제 메인메뉴에서도 V3 Mobile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한 번 해봐야겠죠? [검사하기] 버튼 클릭!



6.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됩니다. ~ 다행이 안랩맨의 폰에는 악성코드가 없네요. 갤럭시S 사용자라면 지금 바로 V3 Mobile을 설치해 검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제 갤럭시 S에서도 마음 편히 모바일 라이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적어도 주 1 V3 Mobile로 검사하기 잊지 마시고요!<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