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1.06.12 안철수연구소의 힘, 파트너와 함께한 1박 2일

by 보안세상 2020. 4. 6.

안녕하세요. 안랩인입니다.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파트너사를 위한 2011 세일즈 베이스업'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안철수연구소 임직원 외 100여 명의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안철수연구소 제품과 기술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안철수연구소뿐만 아니라 파트너사들간의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행사는 발표 세션과 친목 도모를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그리고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파트너 어워드 시상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안철수연구소 제품과 기술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안철수연구소뿐만 아니라 파트너사들간의 관계를 공고히 하는 자리였습니다.


보안사업본부 조동수 전무는 ‘안철수연구소의 목표와 비전’이라는 주제로 IT 트렌드와 보안 동향을 설명하고 최근의 고도화된 보안 위협에 대한 안철수연구소의 역량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올해 안철수연구소의 비전과 매출 천억 달성의 목표를 설명하고 “파트너 여러분들이 저희의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 했으면 한다”는 말로 발표를 마무리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안철수연구소 시큐리티대응센터(ASEC) 이호웅 실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안랩 클라우드 전략 소개’라는 주제로 발표한 이호웅 실장은 “고객의 접점에 있는 파트너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오늘 파트너분들과의 만남을 계기로 앞으로도 파트너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연구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파트너사 관계자들은 “안철수연구소의 클라우드 기반 보안 전략 ACCESS(AhnLab Cloud Computing E-Security Service)를 명확하게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종종 참가하셔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반가움을 전했다.


안철수연구소의 비전 및 주요 정책뿐만 아니라 최근 잇따라 발생한 금융 사고 및 보안 이슈, 보안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안철수연구소만의 차별적인 파트너 행사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한 참석자는 “현재 보안 시장의 흐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IT 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 등의 정보를 습득하기 위해 안철수연구소의 파트너 행사에 참석했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안철수연구소는 파트너사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실현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토털 시큐리티 어드바이저(Total Security Advisor)로서 다양한 정보와 리소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안철수연구소 세일즈마케팅팀 이상국 팀장은 “안철수연구소의 비전과 목표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의 비전을 상호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정보와 비전을 지속적으로 공유하여 상생을 통한 성장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