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7.03.14 안랩, 창립 22주년 맞아 헌혈 봉사활동 진행

by 보안세상 2020. 4. 28.

- 판교 안랩 사옥에서 전 임직원 대상 헌혈, 모금 활동 등 진행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 )은 창립 기념일(3. 15)을 맞아 판교 안랩 사옥에서 헌혈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안랩은 창립 기념식 대신 나눔 봉사 활동으로 창립 기념일의 의미를 더했다.  

 

이 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한적십자사와 진행한 헌혈 행사에는 많은 안랩 임직원이 참여했다. 당일 직접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도 보유하고 있는 헌혈 증서를 기증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안랩은 이 날 모인 헌혈 증서를 모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 이날 대형 나눔 저금통과 스낵버스 운영 등 다양한 부가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안랩은 나눔 저금통으로 모금한 금액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하고, 당일 스낵버스 판매 수익금은 향후 ‘1 나눔 활동(보충자료 참고)’ 기금으로 활용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김형준 본부장은 “기념식 대신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나눔 활동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함께 살아가는 사회에 기여한다’는 기업 존재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보충자료] 안랩 ‘1℃’ 프로그램

안랩의 ‘1℃’는 2016 2월부터 시작한 임직원 ‘감성지능’ 강화 목적의 프로그램이다. 안랩 ‘1℃’는 ▲명사 특강과 자율적 봉사활동 참여 등으로 함께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다시 일깨워주는 ‘함께 살아가는 사회’와, ▲결혼, 육아, 가정 재무 교육으로 임직원의 행복한 가정생활을 돕는 ‘언제나 함께하는 가족’, ▲직장인 예절 및 대화법, 인간관계 등 교육과 이벤트로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가는 ‘한솥밥 먹는 동료’ 등 총 3가지 주제로 특강 및 워크샵,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안랩은 ‘1 프로그램의 나눔 활동으로 '소외계층 가정 대청소', '발달 장애 청소년과 함께하는 나들이 활동', ‘시각 장애 아동 농촌체험학습 활동’, ‘무료 도배 활동  다양한 임직원 나눔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