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EVENT

안철수연구소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by 보안세상 2020. 4. 24.

2007.08.14

 

안철수연구소 블로그가 오픈 되었습니다. 아직은 콘텐츠며, 운영에 있어서 많이 미흡하지만, 여러분들이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또 블로거 여러분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하는 장으로 이 블로그를 꾸며나갈 예정입니다.

많이 도와 주세요~

공식 오픈을 하면서, 여러분들과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안철수 의장님이 친필로 싸인한 저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을 비롯,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회사를 방문한 귀빈들에게만 드리는 'V3 IS 2007 Platinum이 탑재된 1G USB', 안철수연구소 로고가 새겨진 깜찍한 마우스, 토털 PC케어 서비스 빛자루 1년 이용권 등 푸짐하게 퍼 드립니다.

지금부터 이벤트 공지 들어가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19일(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하나~! 트랙백을 마구마구 걸어~주세요.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안철수연구소나 V3 관련된 글이 있으신가요? 만약 있다면 이벤트 글에 트랙백을 걸어주세요. 관련 글이 없다면?? 지금 바로 포스팅을 하여 트랙백을 거셔도 됩니다. 트랙백을 거신 분 중 5분을 선정하여 아래 선물 중 1개를 택해서 택배로 우송해 드립니다.

이벤트 두울~!!  행운의 방문자는 바로 당신!!

안철수연구소 블로그에 몇번째 방문자 이신가요? 우연히 들어왔는데, 내가 행운의 방문자일수 있습니다. 매일 77번째 방문자에게 행운의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방법은 77번째 카운트를 캡쳐하여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후 트랙백을 걸어주세요. 7분에게 역시 아래 선물 중 1개를 택해서 택배로 우송해 드립니다.

이벤트 세엣~!!  안철수연구소에 바랍니다~!

조금은 쉬운 이벤트, 하지만, 여러분들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 경청하기 위해서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의견, 감사히 받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신 분 중  3분을 선정하여  역시 아래 선물 중 1개를 택해서 택배로 우송해 드립니다.

 1. 빛자루 1년 이용권
 2. V3 IS 2007 Platinum이 탑재된 1G USB
 3. V3 IS 2007 Platinum 패키지
 4. 안철수 의장 친필 사인이 있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5. 안철수연구소 로고가 새겨진 깜찍한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