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4.11.24 안랩, 안랩몰 모바일 앱 및 전용 페이지 오픈

by 보안세상 2020. 4. 21.

“안랩이 만들고, 안랩이 엄선한 제품들을 스마트폰에서도 만나보세요”

 

-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 제공
- 12
 7일까지 5% 할인쿠폰 증정 등 ‘안랩몰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은 자사 쇼핑몰 ‘안랩몰’의 모바일 앱 및 전용 페이지(mshop.ahnlab.co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한 안랩은 오는 12 7일까지 안랩몰 앱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 할인쿠폰(전 상품 적용, 최대 할인액 3천원)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으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권 등 선물도 증정한다.

이번 모바일 앱 및  전용 페이지 오픈으로 안랩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V3 365 클리닉,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 안랩 제품들과 안랩이 엄선한 IT 관련 기기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할인쿠폰 사용 및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 쇼핑 혜택도 PC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안랩 C&S 전략사업팀 민성희 팀장은 “모바일 앱 및 전용 페이지 오픈으로 모바일의 특성을 살린 깜짝 세일 등 특별 이벤트와 함께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안랩몰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안랩몰에서는 ‘안랩 페밀리 세일’ 이벤트를 오는 30()까지 진행한다. V3 제품군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 기간을 15일 추가 제공하며, 휴대용 보조배터리 ‘안랩 마이비’ 등 안랩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V3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