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Lab News

2013.08.01 [UCC콘테스트 작품 추가접수 안내, ~8/16 자정]

by 보안세상 2020. 4. 16.

UCC콘테스트의 작품 추가 접수를 오는 8월 16일(금)까지 진행합니다.

그간 1. 참가대상에 포함되어 있는 고등학생들이 방학을 맞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작품 제작 기간 부족으로 어려움이 있었고 2. UCC콘테스트 소식을 늦게 접한 많은 분의 열렬한 마감기한 연장 요청이 있었습니다. 고심 끝에 더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자 추가 접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기존에 제출하신 분 중에서도 작품을 수정하고 싶거나 추가로 작품을 제출하고 싶으신 분은 모두 추가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심사 결과 및 영상제 일정은 추후 다시 공지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UCC콘테스트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UCC 콘테스트 참가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보안세상의공지글을 참고해 주세요.
*UCC 콘테스트 참가 방법 보기

*참고사항*

-추가등록 작품에 대하여
1. 작품 제출 방식은 기존과 동일. (유투브 등록 → 페이스북 업로드)
2. 이미 제출된 작품과 내용 및 형식의 상당부분 유사할 경우 심사 시 기한 내 등록 작품에 우선권 부여
3. 심사 시 총점이 동일한 경우, 기한 내 등록 작품에 우선권 부여

-기 제출 작품의 수정과 관련하여
1. 수정본 업로드 시, 기존 영상은 그대로 두고 수정한 작품에 반드시 ‘[수정] 안랩 UCC _ (제 목)’ 의 타이틀로 추가 등록할 것. 기존 작품의 좋아요 수와 추가 합산 할 예정. <Ahn>